본 약관은 ㈜위드마인드(이하 '회사' 또는 '위드마인드')가 제공하는 INTERVIEW MASTER IM 및 INTERVIEW MASTER IM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2.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 조합의 이메일을 의미합니다. 3.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5.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환경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유료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인공지능 비디오 면접 분석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부호_문자_음성_음향_화상_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1.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최소 7일전(약관의 변경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 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유료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이 경우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5.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만14세 미만 아동이 신청한 경우 5)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에 의해서 이용이 금지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7)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8) 법령을 위반하거나 사회 질서에 반하는 경우 9) 부정한 용도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 기관을 통한 실명 확인 및 본인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원 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5. 이용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 완료를 신청 절차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 정책에 따라 구분하여 이용 시간, 이용 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개인 정보 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 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사'의 귀책 없이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의 정보가 노출된 경우 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사실의 적발 시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 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사회 질서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 주소, 기타 서비스 내 팝업이나 공지사항, 푸시알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전항의 공지(제1항의 통지 방법 중 전자우편 주소를 제외한 방법)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회원'이 전자우편 수신을 동의하지 않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중대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를 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회원'에게 전자우편 등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관련 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 정보(신용 정보 포함)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동일 또는 유사한 피해가 계속하여 발생하고 있는 사실을 인식한 경우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초기화면이나 공지사항 등에서 그 피해발생 사실과 피해예방을 위한 회원의 조치 사항에 대하여 공지합니다.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7)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10) ‘회사’의 동의 없이 1개의 계정을 2인 이상의 회원이 공용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 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 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가입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하며, '유료서비스'의 경우 결제가 완료된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본 조 1항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정기점검 등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콘텐츠 이용형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콘텐츠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천재지변, 전쟁, 비상상태, 정전, 설비 장애, 통신망 장애, 서비스 이용자 폭주 등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4)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콘텐츠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또는 특정 회원을 대상으로 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금지하도록 하는 경우 4. '회사’는 회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유료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해당 내용을 이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 또는 회사가 별도로 통지하는 바에 따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5. 회사는 기술상, 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0일전 이르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버그 발생, 서버기기 결함, 긴급 보안문제 해결 등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 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 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 방법, 이용 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푸시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푸시알림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 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직접 또는 제휴 관계에 있는 제3자를 통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의 게시물로 인하여 제3자의 회사에 대한 소송, 형사 고소 기타 일체의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그 해결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고 회사를 위하여 분쟁을 처리하여 하며,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하거나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전 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 침해, 사회 질서 위반이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 조치, 수정, 삭제, 이동, 등록 거부 등(이하 '임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정책상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하여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인 경우 3)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 기간을 초과한 경우 4) 회원의 서비스 이용 또는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6. ‘회원’은 제5항 각 호로 인하여 발생한 각종 손해 및 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에 따르는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7. ‘회사’는 제5항의 각 호의 이유로 삭제한 게시물에 대한 보관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미성년자에 대한 게시물의 게재 및 공개는 청소년 보호 정책에 반하지 않도록 관리합니다.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계약에 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공업체에 귀속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사’의 사전 승인없이 제3자에게 양도, 판매, 담보 제공 등의 처분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 서비스 이용 기기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선택하거나 입력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회사’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구성, 활용할 수 있으며, 해당 자료는 매체를 통한 언론 배포 또는 제휴사, 기업회원 등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지원한 ‘회원’의 면접 준비 현황 관련 각종 통계 데이터를 가공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데이터를 연구개발 목적으로 이용기간 동안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페이지 상의 메뉴 또는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이용 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따릅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모든 정보는 삭제됩니다. 다만,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및 코멘트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4. '회원'이 이용 계약 해제 및 해지를 하는 경우, 제3항 이외의 게시물에 대해서 삭제를 원하면 회원이 직접 삭제하여야 하고, 회사는 삭제의 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경고, 일시 정지, 영구 이용 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영구 이용 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1)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2)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3)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자신의 ID 및 유료 서비스 등을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 회사에서 배포, 서비스하는 프로그램을 리버스 엔지니어링하거나, 이를 부정하게 이용하는 경우 6)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 도용 및 결제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 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 행위 등과 같이 관련 법을 위반한 경우 7) 기타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할 합리적 이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1년 이상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회원’의 ‘아이디’를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고 개인정보를 별도 보관 관리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4.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 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 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중지, 사용제한, 데이터 삭제,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정보통신망 이용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 또는 회원의 모바일 기기, PC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의 사용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본인의 개인정보 등(계정 포함)을 변경하여 얻는 불이익 및 정보 상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서비스에 필요한 영상 분석 목적 외에 녹화된 ‘회원’ 개인적 영상기록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서 규정한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한 일체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는 이 약관 외에도 개별 서비스 약관 및 운영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 개별 서비스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회사'는 별도의 약관이 정하여 지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 개별 서비스 약관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
이 약관은 2021년 5월 17일부터 적용됩니다.
1. (주)위드마인드(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withmind.net)와 제공하는 웹/앱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절차,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책임 및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사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본 약관 및 관련 운영정책에 동의가 필요합니다. 회사는 개별 사본을 보관하지 않으므로 회원이 필요할 경우 약관의 사본을 저장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사이트와 웹/앱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AI 면접 분석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컨텐츠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3) “회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에 가입 신청하여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해 대한 자격을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4) “사용자”라 함은 가입하여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와 가입하지 않아 아이디(ID)를 부여받지 못한 자 모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라 함은 가입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아이디를 이용하려는 자가 회원 본인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수단으로 회사가 정한 규칙에 따라 회원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의하지 아니한 것은 관련법령 및 서비스 안내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3.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라 함) 등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3조2항의 방법에 따라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최소 7일전(약관의 변경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30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해야 합니다. 4.서비스 사용자인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약관이 공지된 15일 이내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거부의사를 표명한 후를 기준으로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통지 후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른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에는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1.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가입신청자"는 회원 가입 신청 시 다음 각 호의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성명, 성별, 생년월일, 이메일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사항 3. 기업은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 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기업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부 또는 유보할 수 있으며, 기 가입된 경우에도 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 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또는 도용하여 기재한 경우 3) 14세 미만의 아동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제반규정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4. 회사는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중대한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사유와 함께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관료를 신청절차상에서 고지한 시점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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